Everything about 바이슐
주황색과 짙은 남색이 어우러져 딱딱한 분위기가 전혀 없고 처음 방문했을 때도 부담이 굉장히 적어서 좋았어요.'아름다운 반짝임을 가진 보석을 통해서 이쁜 주얼리로 착용' 하려는 목적이 가장 크다고 생각이 됩니다.
본인이 '직접' 착용하는 거라 실물을 보러다닌다면 큰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들이 가끔씩 있답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이러한 과정에서 손가락 마디는 더 두꺼워지고 손 전체에 주름이 더 생기게 됩니다.
들수 있는 판이라서 손 위에 대보고 어느정도 크기가 될지 가늠할 수 있어요.
요즘 너무 마음에 드는 다이아몬드 전문, 예물 매장을 찾아서 주얼리를 하나씩 수집해보고 있습니다!
직원분과 한참 씨름하며 고민하다 결국 결정한 건 위에 먼저 보여드렸던 그 디자인입니다. ㅎㅎ
생명의 길Ⅱ밴드의 넓은 면과 맥의 세밀하고 정교한 선의 이미지를 조합하여 표현
하나는 밴드가 마운트 헤드로 타고 올라가는 형식, 그리고 다른 하나는 통밴드 형식이 있습니다.
반지를 만들어내는 세팅기법 중에 단연 가장 화려하면서고 고급스럽고 가장 고가의 세팅이기도 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바이슐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반지에서 보여지는 면과 선을 대칭적으로 구성하여 서로의 역할과 특징을 더욱 강조